2024학년도 기간제교사 채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채용 내용
교과 | 임용구분 | 인원 | 임용기간 | 비고 |
체육 | 기간제교사 | 1 | 2024. 08. 13. ~ 2025. 02. 28. | 담임 업무 수행 가능한 자 |
2. 채용 요건
가. 초․중등교육법 제21조 ②항의 규정에 의한 해당 교과 교원자격증 소지자
나. 교육공무원법 제32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
다. 우대조건 : 국가유공자, 저소득층
※ 저소득층 범위 : 『국민기초생활보장법』제2조 제2호,제11호의 규정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에 속한 자와 『한부모가족지원법』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한부모 가족 세대주
라. 채용 조건은 인천광역시교육청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에 의함
마. 학교 행정 업무 등의 수행이 가능한 자
바. 임용 상한 연령: 1958. 3. 2. ~ 1961. 2. 28.
사. 휴직 교원 조기 복직 또는 결원 보층 등으로 기간제교원 임용 사유 소멸 시 계약 해지될 수 있음.
3. 채용 일정
구분 | 일정 | 비고 |
채용공고일 | 2024. 7. 3. ~ 2024. 7. 5. | |
서류접수기간 | 2024. 7. 6. ~ 2024. 7. 8. | 마감일 15:00까지 |
1차 전형(서류심사) | 2024. 7. 8.(월) 16:00~ | 합격자 개별연락 |
2차 전형(면접 및 수업실연) | 2024. 7. 9.(화) 16:40~ | 2차 전형 일정 변경가능 대상자 개별연락 |
최종합격자 발표 | 2차 심사 이후 개별통보 | 합격자 개별연락 |
※ 채용 공고 후 심사 및 임용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.
4. 원서 접수
가. 접수기간 : 2024. 7. 6. (토) ~ 2024. 7. 8. (월) 15:00까지
나. 접수처 및 방법 : 이메일 접수 withmi97@ice.go.kr
다. 문의 : ☎ 032-627-3550, 3548
5. 제출 서류
구분 | 제출 서류 목록 | 비고 |
지원시 제출서류 | 1. 응시 원서(사진 필수, 연락전화번호 기재) <붙임1> 2. 자기소개서 <붙임2> 3. 교원자격증 사본 | e-mail 접수 시 제출서류를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 요망 (파일명:지원교과_성명) |
※ 기타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제출
6. 유의 사항
가.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,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나. 불합격자의 채용서류는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에 따라 구직자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부터 180일의 반환 기간을 가지며, 기간 내 구직자 요청 시 반환합니다.
다.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, 누락, 서류 미제출,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.
라.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마.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범죄경력조회, 결격사유조회, 신원조사 실시 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,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학교의 결정에 따릅니다.
바. 본 시험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.
사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해송고등학교 교무센터(☎ 032-627-3550, 3548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024년 7월 2일
인천해송고등학교장